케팅의 핵심 키워드가 변화하고 있
페이지 정보

본문
유통업계 마케팅의 핵심 키워드가 변화하고 있다.
단순히 유명인을 모델로 기용하는 수준을 넘어,브랜드·모델·팬덤이 감정적으로 연결되는 ‘브랜드케미’가 소비자 선택에 중요한 요소로 부상하고 있다.
코카콜라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은 최근 발표한.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고스트스튜디오가 신규 화장품브랜드'픽셀퓨어'(PIXELPURE)를 론칭하며 K-뷰티 시장에 새로운 도전을 선언했다.
사진은 '고스트 시즌1'은 '진정 & 광채 라인'으로 대표 제품인 '아우라 래디언스 세럼'을 포함한 기초 스킨케어 5종.
회사 측에 따르면 이는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넘어 소속 배우와의.
화장품과 패션, 식품 등 한국 소비재에 대한 관심이 커진 결과다.
K뷰티의 부흥은 중소·중견 기업이 주축이 된 인디브랜드(Indie Beauty)들이 주도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코스알엑스, 조선미녀, 아누아 등 K뷰티브랜드들은 작은 규모에서 시작했지만, 상품력.
'충무공 탄생지 중구' 도시브랜드네이밍 공모전 [서울 중구 제공.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5년 소상공인 디자인 개발 지원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전남도에 따르면 이 사업은 소상공인의브랜드디자인, 제품, 포장 디자인 개발부터 시제품 제작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는 것으로, 전남도내에서 식품, 공예 등 제조업을 영위하고.
단순한 모델 기용을 넘어,브랜드•모델•팬덤이 감정적으로 연결되는 '브랜드케미'가 소비자 선택을 좌우하는 시대가 온 것이다.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은 '왓츠 넥스트(What's Next.
유창조 동국대 경영학과 교수 누군가로부터 사랑을 받으려면 그를 행복하게 해줘야 한다.
브랜드관리의 최고 수준이라고 볼 수 있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브랜드가 되는 조건은 무엇일까.
사랑받는브랜드의 조건은 고객에게 최적의 소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경산시의 도시브랜드슬로건 'My Universe, Gyeongsan’.
/경산시 제공 경북 경산시가 ‘202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브랜드대상’에서 도시브랜드부문에 선정됐다.
경산시의 도시브랜드는 ‘마이 유니버스, 경산’(My universe Gyeongsan, 나의 세계 경산)이다.
스페이스콘텐츠푸드(SCF)는 프리미엄 한식 다이닝브랜드'어슬(어슬청담)'을 공식 인수했다.
스페이스콘텐츠푸드(SCF)는 프리미엄 한식 다이닝브랜드'어슬(어슬청담)'을 공식 인수했다고 21일 밝혔다.
SCF는 크래킹커피, 카츠쇼신, 아멜라하우스 등 자체 개발.
- 이전글당긴단 방침에… 서울교통공사 MZ노조 25.05.22
- 다음글2회동기회(회장 김중규)는 스승의 날 25.05.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